본문 바로가기
서식

일상 관리형 3단 플래너

by HERC 2019. 12. 29.

안녕하세요.

여러 가지 용도로 사용 가능한 플래너 양식을 공유합니다.

개인적으로 사용하기 위해서 만들어진 파일인 만큼 저퀄리티를 보장합니다.

전체적인 일상을 관리하며 10가지 항목으로 달성도를 체크할 수 있도록 만들어졌습니다.

지금은 규칙적으로 지켜야할 식사시간과 일상 루틴, 그날의 다짐 및 할일, 식단관리를 10가지로 나눠 체크하고 있습니다.

바로 다운받아서 사용 가능하고 한글 파일로 만들었기 때문에 자신 일정에 맞춰 수정후 사용하시면 됩니다.

전체적인 일상 관리가 필요한 수험생, 공시생 여러분들에게 좋을 것 같습니다.

굿노트나 렉처노트 등 패드에서 사용하실 분들도 다운받아 그림 또는 PDF로 다른 이름 저장하셔서 사용하면

될듯합니다. 

대학생활 시절 자취 생활을 하면서 일상 자체가 불규칙적으로 변하면서 약간 우울감 같은 감정이 생겼습니다. 

일상 자체가 무료하고 잠만 계속 자게 되고 진짜 수업 전 한두 시간 전에 일어나 수업 갔다가 놀지도 않고 바로 와서 자는 생활을 반복하고 있는 스스로를 발견하게 되었습니다. 그 생활에서 벗어나고자 이 양식을 만들게 되었고 삶을 규칙적으로 바꿔보고자 노력했습니다. 

저는 옆에 놓고 지속적으로 관리할 수 있도록 프린트해서 3일 계획 세우고 지키기 위해 노력했습니다. 

3일씩 끊어서 과장되지 않은 목록으로 계획을 세웠습니다. 각자 상황에 맞춰 중점을 두시는 목표들로 파일을 수정하셔서 사용해도 좋을 것 같습니다.

 

예시

이처럼 일상을 규칙적으로 살아보고자 하는 의지가 있으신 분들에게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관리형_플래너.hwp
0.03MB

댓글